에스파 카리나의 반지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천주교 묵주 반지였다.

팬들 사이에서는 '없던 신앙심'도 생겨서 구매하게 된다는 카리나 묵주 반지.

 

카리나 종교는 천주교이고,

에스파 카리나 예명도 본인의 세명인 카타리나를 모티브로 한다.

 

카리나의 사복 패션부터 액세서리까지 유명하긴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묵주반지가 예쁘면 얼마나 예쁠까?

싶었는데,

아니다. 예쁘다. ㅋㅋㅋㅋ

게다가 가격도 부담 없는 가격대.

 

판매처는 천주교 종합쇼핑몰이다ㅋㅋ [LINK]

후기를 살펴보니, 카리나 영향으로 묵주반지를 구매한 사람들의 후기가 많다.

이정도면 카리나가 광고 모델급인 듯 하다.

재밌는 사실은 카리나 묵주반지로 유명해진 이후,

해당 판매처 사이트의 반지 상품명이 카리나 묵주반지가 되었다는 것이다ㅋㅋ

 

실버 색상이 잘 안받아서 구매는 안했지만,

금색이 있다면 구매했을 것 같다.

 

실제로 구입한 후기를 보면

'카리나 손민수템 중에서 제일 잘 쓰고 있는'이라는 수식어가 많이 붙는다.

 

카리나처럼 쿨미녀라면 종교를 넘어서

매우 잘어울릴 듯~! 

 

함께 읽을만한 좋은 문서

- [에스파 카리나 사복 패션] 카리나 무스탕_KENZO Short sheepskin jacket

- [에스파 카리나 사복 패션] 카리나 롱코트 박스핏 블랙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